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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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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톤 트럭 쇼바의 신개념! 애쇼

    문의 1544-47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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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쇼란

      과적 운행시 빠른 회복과 흔들림을
      현저하게 감소시켜 주는 쇼바입니다.

    • 코일스프링 장착

      약1년여의 연구 개발로 전륜,후륜 전체를
      코일스프링 장착했습니다.

      애쇼그림파일1
    • 애쇼그림파일1

      기존 제품을 뛰어넘다

      장착 후 운전시 월등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1. 애쇼란?

    현재 포터나 봉고에 장착된 쇼바는 가스식쇼바로 과속방지턱,코너링,롤링등에 1톤이하로 적재후 운행시, 부드럽게 작동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1톤 이상 적재시 쇼바가 부드러운 관계로 회복이 더디며 많은 흔들림을 느낍니다. 이에 "애쇼"는 가스식쇼바와 코일스프링이 결합된 일체형 쇼바로 과적 운행시 빠른 회복과 흔들림을 현저하게 감소시켜 주는 쇼바입니다.

    2. 애쇼개발배경

    폐사는 2014년 국내 최초로 1톤 트럭(포터,봉고)의 축간 거리를 확장하여 현재까지 약 1,700여대를 판매하였으며 판매의 증가세가 뚜렷이 증가되고있는 특장업체입니다. 축간거리의 확장은 적재공간의 확장을 의미하여 짐을 더 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기존의 쇼바로는 충격 흡수는 물론 롤링등의 다소 취약함이 있어 당사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쇼바 보완 요구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전륜에 코일스프링이 장착된 쇼바를 3년전 부터 타사로 부터 공급을 받아 당사 차량에 부착하여 출고된 바 있으나, 후륜 부분이 취약하다는고객들의 비평이 있어 약1년여의 연구 개발로 전륜,후륜 전체를 코일스프링이 장착된 "애쇼"를 출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또한 현재 운행중인 약 290여만대의 1톤트럭은 적지 않은 과적으로 인해 과속방지턱 통과, 급회전, 외부요인에 의한 롤링등에 따라 항시 안정성에 미약함이 있습니다. 특히, 탑차는 탑 자체 무게가 항시 존재하고, 활어차의 경우 바닷물의 무게가 항상 과적을 부르며 카고트럭의 경우도 적지 않은 차량이 과적을 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한것이 오늘의 현실입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하여 1톤차량의 안전성 제고를 위해 가스식 쇼바와 코일스프링이 하나로 결합된 일체형 쇼바 "애쇼"가 탄생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애쇼"는 장착후 운전과 동시에 기존 쇼바보다는 월등한 복원 능력 및 코너링,롤링등에 따른 안정감이 기존 쇼바보다 현저하게 감소된것을 바로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3. 현재 쇼바와 "애쇼"의 비교

    현재의 쇼바 " 애쇼 "
    1톤
    무게
    적재
    부드럽다 (소프트하다) 딱딱하다 (하드하다)
    과적 부드럽기 때문에
    회복이 늦다
    딱딱하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다
    코너링 과적 시 쏠림현상을 느낀다 코일스프링이 쏠림을 잡아주며
    빠른 회복
    롤링 과적 시 흔들림을 느낀다 코일스프링이 흔들림을 잡아주며
    빠른 회복
    "애쇼"의 효과에 따라 차량의 수명이 연장될 수 있다.

    1톤 트럭 쇼바의 신개념! 애쇼

    문의 1544-4796